• Visit Rebornbuddy
  • [2015.9.11]데몬버디 로그인중 Max Session 오류가 날때

    Discussion in 'Demonbuddy 포럼' started by XXjinhyokXX, Sep 10, 2015.

    1. XXjinhyokXX

      XXjinhyokXX Active Member

      Joined:
      Oct 1, 2015
      Messages:
      874
      Likes Received:
      44
      Trophy Points:
      28
      [2015.9.11]데몬버디 로그인중 Max Session 오류가 날때or키관리 홈페이지

      Max Session 오류 해결하기전에 데몬버디의 로그인원리에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데몬버디는 키를 구입하면 키가 서버에 등록이됩니다.
      그리고 로그인할때에 그 키를 적고 로그인하면 키정보가 서버를 통해 승인이나면 로그인이 되는 방식입니다.
      데몬버디 서버에서는 지금현재 버디가 작동중인지, 작동중이아닌지 5분마다 체크를하게되어있습니다.
      그런데 데몬버디가 사용중 작동중지 및 강제종료등 데몬버디가 갑자기 종료될경우 데몬버디프로그램에서는 키에대한 종료명령이 서버까지 전달
      되지않고 그냥 바로종료되어버립니다. 그럼 서버에서는 5분간 프로그램이 동작중이라고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Max Sessions 오류는 5분뒤에
      자동으로 풀리게됩니다. 하지만 데몬버디는 자신이 구입했던or구입한 키를 관리할수있는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주소는 Log On
      - Buddy Auth Portal
      이며 키를 구입하고 이메일을 자세히보신분들은 알고계실수도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가서보시면 오른쪽상단에 Register 버튼을 누른뒤 가입을 해주셔야합니다.
      User name = 로그인할 아이디
      Email address = 키를 구입하고 실제 키를 받았던 이메일을 적어주셔야합니다.
      Password = 비밀번호
      Confirm password = 비밀번호 확인
      가입을 해주시고 로그인까지 마치고나면
      목록선택중에 HOME SESSIONS KEYS ATTACH KEY UPGRADES의 탭이있습니다.
      HOME은 따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SESSIONS 탭에가보면 지금 데몬버디가 작동중일때는 CURRENT SESSIONS에 키가 활성화되어있다고 나옵니다.
      MAX Sessions 오류가날때 해당키의 Control에있는 체크박스에 체크해주신뒤에 Kill버튼을 누르면 Max Session이 해제되어 로그인할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KEYS 탭입니다. 지금까지 내가구입한 키의목록이 나와있는 창입니다.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ATTACH KEY는 자기키가 현재 문제가 될때 키를 각포럼의 관리자에게 보내어 문제를 파악하는 기능입니다.
       
      Last edited: Nov 13, 2016

    Share This Page